프리미어리그: 맨체스터 시티 VS 사우샘프턴

0
783

맨체스터 시티는 프리미어 리그 2위로 다음주에 경기를 하게 될 1위 리버풀과는 6점 차로 뒤져있습니다. 18위 사우스햄턴과의 홈경기에서 그들은 3점을 추가할 것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EFL컵에서 4일전에 물리친 그들을 상대로 말입니다. 맨시티는 울버햄튼에게 홈에서 2-0으로 패배하는 놀라운 사건 이후 리그와 컵 경기에서 4연승을 햇습니다. 총 13골을 넣고 겨우 2골만 허용했습니다. 그들은 다시한번 같은 조합의 팀을 내보낼 것이며 판타지 축구 게임 팬들로서는 마음에 안들겠지만 이 조합으로 그들은 주중에 EFL 컵에서 사우스햄턴을 3-1로 격파했습니다.

사우스햄턴은 강등권에 있는 상태로 경기에 참가합니다. 그뿐 아니라 그들은 지난 두 경기에서 12골을 허용했습니다. 레스터 시티와의 홈경기에서 9-0으로 패배하고 5일만에 에티하드 스타디움에 와야하는 그들의 운명은 가혹합니다. 사우스햄턴은 이번 시즌 단지 두 경기만 승리했고 둘다 원정경기였습니다. 그들은 브라이튼과 호브 알비온 그리고 셰필드에게 승리했지만 여기서도 이기리라고 자신하긴 힘듭니다. 그들의 주요 목표는 경기 중 더이상의 골을 허용하지 않는 것입니다. 맨체스터 시티가 오버2.5골로 이긴다에 거는 것을 추천합니다.

요점

  • 사우스햄튼은 두 경기에서 12골을 허용했다
  • 맨체스터 시티는 사우스햄튼은 주중에 3-1로 홈에서 이겼다
  • 맨체스터 시티는 지난 4게임을 총 13골을 넣으며 이겼다
  • 지난 7번의 맨체스터 시티 경기 중 6번의 경기에서 맨체스터 시티는 2.5골 오버로 이겼다

결론

맨체스터 시티는 리버풀을 쫓기 위해선 이 경기에서 이겨야만 합니다. 그들은 다음주 리버풀과 경기를 치르며 지금처럼 6점차로 안필드 구장으로 가고싶지 않을 것입니다. 맨시티는 울버햄튼과의 홈경기에서 형편없는 결과를 냈지만 그 이후 4 경기를 연속으로 이기며 순탄한 길을 걸어왔습니다. 사우스햄턴은 맨시티에게 주중에 1-3으로 졌으며 지난 금요일은 레스터 시티에게 9-0으로 굴욕적인 패배를 당했습니다. 맨시티의 추가 골이 예상되며 오버 2.5골에 거십시오.

맨시티 승 – 1.10

사우샘프턴 승 – 3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