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LB 월드시리즈: 휴스턴 VS 워싱턴

0
1084

워싱턴 내셔널스는 휴스턴에게 첫 경기 두번을 다 이겼습니다, 1라운드에선 5-4, 2라운드에선 12-3로 말입니다. 3, 4, 5 라운드는 아스트로스가 각각 4-1, 8-1, 7-1로 승리했습니다. 이 리그에서 양팀이 우승할 기회는 반반으로 나뉘어졌습니다. 그리고 이것은 꽤나 흥미로운 일입니다.

휴스턴은 정규시즌에서 107번의 승리와 55번의 패배를 기록했으며 서부 아메리칸 리그와 아메리칸 리그 1위에 올랐습니다. 그들은 아메리칸 디비전 시리즈에서 템파베이 데빌 레이즈를 격파했으며 아메리칸 챔피언십 시리즈에선 뉴욕 양키즈를 격파했습니다.

워싱턴은 월드 시리즈까지 오는데 좀더 오랜 시간이 걸렸습니다. 그들이 동부 내셔널 리그에서 2위를 한 후 내셔널 와일드 카드게임을 먼저 치러야했습니다. 내셔널즈는 토너먼트에서 밀워키 브류어즈를 제쳤습니다. 그 후 내셔널즈는 LA다저스에게 북미 디비전 시리즈에서 패배했습니다. 그러나 결국 그들은 다저스를 ‘best-of-five’ 시리즈에 로스 엔젤레스에서 꺾었습니다. 그들은 그 후 세인트 루이스 카디널즈를 북미 챔피언십 시리즈에서 꺾었습니다.

MLB 포스트시즌 안좋은 상황에도 불구하고 내셔널즈는 살아남았습니다. 그들은 월드시리즈 6라운드까지 왔고 이제 7라운드가 남았습니다.

7라운드 경기 프리뷰 및 예측

5번째 경기 시작 당시 다쳤던 슈어저는 7라운드에 등판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그는 워싱턴이 여기까지 오게한 일등 공신입니다. 1라운드 경기에선 그가 등판해있는 동안 단지 두번의 도루와 1실점을 허용했을 뿐입니다. 5이닝 후 그가 마운트를 떠나고나서 내셔널즈는 5-2점수였고 5-4로 승리했습니다. 슈어저는 정규시즌 2,92방어율 그리고 포스트 시즌 2,16 방어율을 기록했습니다.

선발 투수는 잭 그레인키가 될 것입니다. 그는 포스트 시즌에 들어 기복이 심합니다. 정규시즌은 2,93의 방어율이었지만 포스트 시즌에 들어 5,30까지 방어율이 내려갔습니다. 그는 후발투수로서 더 좋은 성과는 냅니다. 3라운드에서 그는 4,2이닝에 등판한 그는 1실점만을 허용했으며 휴스턴은 4-1로 승리하여 첫승을 기록했습니다.

잭 그레인키가 포스트시즌에 들어 기복이 심하다는 말이 있지만 슈어저의 건강 역시 의문이 듭니다. 슈어저는 팔을 들수 없을 정도이며 머리를 돌리지도 못하고 그의 목부상으로 인해 옷입는 것도 도움을 받아야 할 정도라고 현지 언론에서 전했습니다. 그는 화요일에 후반전에 잠시 마운트에 등판했고 이를 보면 그가 경기를 해도 괜찮아 보이지만 확실치는 않습니다.

월드시리즈로 돌아와서 내셔널즈는 약자였습니다. 그러나 그들은 첫 경기에서 휴스턴을  이기는 이변을 보여주어 판을 뒤집는 듯이 보였습니다. 3, 4, 5라운드를 휴스턴에게 연패하기 전까진 말입니다. 6번째 경기가 어떻게 끝날지는 흥미로운 관심사였습니다. 후안 소토는 워싱턴에서 정말 잘 해왔으며 7-23으로 ,304 평균타율에 6타점을 기록했습니다. 그는 또한 월드 시리즈에서 3 홈런을 쳤습니다. 아담 이스턴도 마찬가지로 내셔널즈에서 빛나는 선수입니다. 7-21에 ,333 평균타율로 말입니다.

룰렛에 따르면 그들은 원정팀이 이기는 것에 걸라고 조언합니다. 비록 맥스 슈어저의 건강이라는 심각한 문제가 있긴 하지만 말입니다. 그가 100퍼센트 컨디션이 아니더라도 그는 무엇이든 극복해내는 타입의 투수입니다. 그는 투지가 있고 강인하며 7라운드에서 그의 모든 것을 쏟아부을 것입니다. 그레인키의 심한 기복은 자신감을 가져오지 못할 것이며 그는 슈어저보다 하위에 속하는 선수입니다.

워싱턴의 타선도 흥미로운 부분입니다. 그들은 포스트 시즌 전반에 걸쳐 안좋은 상황에 있으며 7라운드에서도 바뀌지 않을 것입니다. 그러나 내셔널즈는 타격을 잘 합니다. 그들은 절대로 주저하지 않으며 슈어저는 그레인키 보다 나은 투수입니다. 그리고 우리는 이것을 높게 칩니다.

워싱턴 내셔널즈가 이긴다에 거십시오!

지금 베팅하고 승리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