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야레알 vs 오스트리아 빈 ♦오스트리아빈 (오스트리아 1부 5위 / 패승패패승 / 118.11m 파운드)

0
249
비야레알 vs 오스트리아 빈

비야레알 vs 오스트리아 빈

비야레알 vs 오스트리아 빈

♦오스트리아빈 (오스트리아 1부 5위 / 패승패패승 / 118.11m 파운드)

리그에서와는 달리 UEL 컨퍼런스리그에서의 페이스는 최악 그 자체다. 최근 3경기 1무 2패를 기록. (1득점 9실점) 조 최하위에 랭크 되어 있습니다. 유럽대항전에서 전혀 경쟁력이 없는 단조로운 공격과 불안한 수비를 선보이고 있습니다. 좌우 풀백 크라이커(LB)와 란프틀(RB)은 좋은 신장과 뛰어난 피지컬을 바탕으로 하는 대인 수비에는 능합니다. 하지만 느린 발로 상대의 빠른 측면 전개에 대응하지 못하며 속도전에서 약세를 드리낸다. 3선 핵심 홀랜드(CDM), 브라우뇌더 (〔미예는 활동 반경이 좁고 수비에 적극적이지 못한 모습을 보인다. 측면 수비 커버는 물론 중앙 수비와의 수비 호흡도 좋지 않은 상태,빠른 측면 전개를 비롯해 다양한 패턴의 공격 전개에 능한 비야레알을 상대로 이전 경기와 같이 멀티 실점을 내주며 무너질 가능성이 높다.더하여 최전방 원톱 피츠(CF)는 홀로 전방에 고립되면서 2선과의 연계가 잘 이루 어지지 않고 있습니다. 174cm의 작은 신장과 약한 피지컬로 수비수들과의 경쟁에서 이기질 못합니다. 비야레알의 견고

한 두 줄 수비에 가로막혀 아무것도 하지 못하고 무득점에 그칠 가능성이 높다.

 

비야레알(스페인 1 부 9위 / 승무무승패 / 324.18m 파운드)

리그보다도 UEL 컨퍼런스리그에서의 활약이 인상적입니다. 욜해 5번의 경기 모두 승리를 거두면서 최고의 상승세를 달 리고 있습니다. 비록전방핵심 공격수 중한명인 모레노(CF) 가 부상으로 이탈했지안, 대체 선수들을 활용해 공격을 전 개하는 것에 아무런 어려움이 없을 것입니다.빠진 모레노를 대신해서 흐루네벨트(CF)와 잭슨(CF)이 투톱을 구성해 공 격 전개를 이어나갈 가능성이 높다. 좌우 측면 날개 바에나(LMk 추쿠에제(RM)의 빠른 측면 전개와 개인 전술로 오스트 리아빈의 느린 좌우 풀백믜 홧 공간을 공략하며 재미를 볼 가능성이 높다. 투톱과의 연게와 마무리 등 다양한 공격 전개 를 바탕으로 이전 1차전처럼 멀티 득점과 함께 경기를 주도할 것으로 예상된다.3선 미드필더와 좌우 측면 원어들까지 적극적으로 수비에 임하면서 형성되는 두 줄 수비의 견고함도 비야레알의 강점 중 하나. 최전방 원톱을 중심으로 공격

에서 활로를 찾지 못하는 오스트라이빈을 상대로 중분히 무실점 제어가 가능할 것입니다.

 

♦코멘트

비야레알의 승이 합리적입니다. 이전 1차전 원정에서 오스트리아빈을 상대로 멀티 득점과 무실점으로 승리를 가져갔던 경기가 재현 될 가능성이 높다. 오스트리아빈의 속도전에서 약세를 보이는 측면 수비를 공략해 측면에서 활로를 모색하 면서 중앙의 투톱과 연계하는 다양한 움직임으로 다득점 양상의 경게 운영이 될 것이 자명합니 다. 더하여 적극적인 0| 드필더들의 수비 가담으로 형성되는 조직적인 두 줄 수비의 실점 제어 능력은 탁월합니다. 공격에서 최전방 원톱을 증 심으로 활로를 찾지 못하고 마무리 능력이 떨어지는 오스트리아빈을 상대로 1차전과 같이 중분히 무실점 제어가 가능 할 것으로 보인다. 특히 홈 이점을 가지는 만큼 비야레알의 압도적인 승리가 예상된다. 비야레알의 승과 오버(2.5 기준)

을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