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당 높은 해외놀이터 선정기준

0
320

 

배트맨 배당이 아쉽다거나 여러 미니게임에 관심이 있는 분들이라면

 

해외 놀이터를 많은 분들이 이용하시곤 하는데요. 너무나 많은 해외 사이트가 있기 때문에 아무 곳이나 쓰기보다 검증된 곳을 이용하는 게 중요합니다. 실제로 사기사례가 정말 허다해요.

사기를 당하면 이런 돈 돌려받기도 힘들뿐더러 경찰서에 신고하더라도 오히려 불법 사이트 이용으로 도박죄로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까 조심해야해요. 그래서 사이트 검증은 조심해야 하고 현재 사기 업체들의 대표 사례들만 보더라도 조심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어요. 지금부터 최근에 제 회원님의 일을 들려드리려고 해요.

 

얼마 전 문자를 봤는데 비밀번호를 포함해서 사이트주소와 함께 “보유금 환전요망”이라는 문자를 받았다고 합니다. 이런 경우에 놀이터를 이용하시는 분들이라면 그냥 “광고성 문자겠다”라고 생각하고 넘어가시지만 회원님은 궁금해서 아이디가 핸드폰 번호인걸 보고 사이트에 로그인을 해봤다고 합니다. 아무래도 여러 사이트를 이용하다 보면 이런 착각은 마련이죠. 이 사이트에 들어가니까 돈이 충전되어있길래 미니게임을 해서 돈을 불려서 환전이나 하자고 마음 먹고 돈을 걸었는데 돈을 불렸다고 합니다.

 

그래서 환전을 할려고 하는데 갑자기 장기간 미접속으로 인해서 휴면계정이라서 개인정보가 없기에 은행 등 계좌정보를 입력하라는 것인데요. 근데 입력을 마치고 나서도 종결되는 게 아니라 갑자기 사이트에서는 “불분명한 정보이기에 현재 보유금액의 50%는 보증금으로 넣어놔야 환전신청을 할 수 있다”고 말하면서 이상하게 출금 신청을 해주지 않는다고 합니다.

 

그래서 이런 안내를 받고 나서 보유금의 50%니까 어차피 같이 환전만 받으며 되겠지 라고 생각을 했는데 갑자기 사이트에서는 “추가 사고 방지를 위해서 안전을 지킬겸 보안코드가 필요하다” 고 해서 또 추가금을 입금하라는 것입니다. 결국 처음에 보유금 환전 요망 금액으로 알려진 금액보다도 추가로 내는 돈이 많아지다보니까 결국 보유금보다 입금액이 훨씬 많아진건데요. 갑자기 이러고 나서는 사이트에서는 먹튀를 한다거나 전산오류가 나서 출금신청이 안된다고 하는 수법인데요.

 

정말 웃긴일이죠? 하지만 이런 경우에 사기죄로 신고해야 하는데 더 웃긴게 불법 놀이터를 이용했을 경우에 도박죄로 처벌 받을 수도 있기에 사기죄로도 고소하는 것도 힘들어요. 진짜 골 때리지 않나요? 물론 고소를 하는 사람들도 있겠지만 해외에 사이트를 두고 있는 이런 회사를 상대로 돈을 돌려받을 거란 기대는 하지 마세요. 민사소송 등을 하면 변제받는데 시간이 오래 걸리고요.

 

사실 가해자를 제대로 특정하기가 굉장히 힘들어요. 이런 마이너 사기 놀이터의 경우에는 단속은 쉬울 지 몰라도 개인이 혼자서 붙잡기도 어렵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제가 꼭 말씀드리고 싶은건 의심가는 놀이터는 제발 하지 마세요. 하지만 요즘에는 사기 수법 자체도 워낙 많아지고 있고 “당할만하게끔”사기를 치고 있기 때문에 회원님들이 조금은 더 놀이터를 이용할 때 조심하셨으면 좋겠어요.

 

이렇게 사기 당하고 나면 피해금액을 돌려받는데도 많은 시간이 걸리는데요. 그래서 이 글을 읽는 분들이 안전하고 괜찮은 놀이터를 찾고 싶다면 제가 올린 여러 글을 읽으시면서 앞으로 해외 놀이터를 어떤 기준으로 선택해야 하는지 잘 참고하시길 바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