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FL 컵: 리버풀 VS 아스널

0
6223

프리미어리그 탑 5에 들어가는 양팀이 지난 2016시즌 EFL컵 에서 만났습니다. 리버풀은 리그 탑이었고 이번 시즌에 이미 홈경기에서 5위인 아스널을 격파했습니다. 이번 매치에선 라인업이 매우 다르지만 말입니다. 리버풀은 EFL 컵에서 8번의 승리라는 어느 팀보다도 많은 횟수의 승리를 거두었습니다. 지난 2012년 마지막 승리 이후로 3년 전 결승까지에 간 것이 마지막이었습니다. 유르겐 클롭은 영국 국내 리그의 팬이 아니며 그의 목표는 오직 프리미어리그와 챔피언스 리그에서 우승하는 것입니다. ELF 5경기 중 4경기에서 그들은 패배했습니다. 두번의 홈경기를 포함해서요.

아스널은 일요일 크리스탈 팰리스와의 홈경기에서 실망적인 무승부 경기를 했습니다. 2 선제골을 내주면서 말입니다. 이번 시즌에 두번이나 일어난 일입니다. 기억하세요 그들은 4위와의 격차를 좁힐 기회를 놓쳤습니다. 그들은 이 리그에서 단지 두번만 우승했습니다. 1993년 승리가 마지막이었습니다. 아스널은 원정경기에서 5번 중 1번만 이기는 등 끊임없이 문제점을 드러내고 있습니다. 이미 이번 시즌에서 그들은 리버풀에게 1-3으로 패배하면서 그들과의 9번의 경기중 한번도 이기지 못했습니다. 지난 13번의 경기 중 11번의 경기에서 양팀 모두 득점했습니다. 최고의 수를 생각해봅시다.

요점

  • 지난 5번의 서로간의 경기에서 양팀 모두 득점했다
  • 양 팀의 13번의 경기 중 11번 양팀 모두 득점했다
  • 이번시즌 6번의 리버풀 홈경기 모두 양팀 다 득점했다

결론

몇 벤치 멤버들이 양팀의 경기에 출전할 것입니다. 리버풀은 최근 국내경기에서 좋은 성적을 내지 못했습니다. 아스널은 주로 FA컵에서 몇번의 값진 승리를 거두었지만 말입니다. 이건 가능성이 열려있는 경기고 양팀 모두 득점을 한다에 거는것이 좋을 것입니다.

리버풀 승 – 1.82

아스널 승 – 4.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