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르셀로나는 챔피언스 리그 F조 첫 두 게임에서 4점을 획득했습니다. 이로인해 그들은 보루시아 도르드문트에 이어 2위에 안착했으며 3위인 슬라비아 프라하에겐 3점차로 앞서있습니다. 바르셀로나는 도르드문트와 무득점 무승부를 냇지만 그후 인터밀란을 홈경기에서 2-1로 격파했습니다. 해당 경기에서 인터밀란을 상대로 55을 끌었지만 루이지 수아레즈의 두 골로 승리를 거두며 3점을 획득했습니다. 이제 그들은 슬라비아 프라하와의 재경기를 앞두고 있으며 반드시 승리해야 합니다. 바르셀로나는 라리가에서 레알 마드리드와는 1점차로 1위를 차지했습니다. 토요일 에이바르를 상대로 3-0으로 승리한 것은 13골을 넣고 단 2골만을 내어주며 거둔 5번째 연승이었습니다. 원정경기 성과는 이번 시즌에서 그닥 좋지 않았으며 최근에 거둔 몇번의 승리와 두번의 패배 두번의 무승부가 고작입니다. 챔피언스 리그에서 바르셀로나는 지난 7번의 경기에서 단 한번 패배했으며 해당 경기는 지난 시즌 ‘안필드 기적의 밤’ 이었습니다.

슬라비아 프라하는 2위를 차지하기 위해 조 내에서 분투하고 있습니다. 그들은 유로파 리그 지출과 3위 자리를 차지하기 위해 인터밀란과 경쟁중입니다. 그들은 인터밀란과 연장전까지 치루면서도 1-1 무승부로 시작했습니다. 그후 그들은 보러시아 도르드문트와의 홈경기에서 아치라프 하키미에게 전반 후반 각각 1골을 내주며 0-2로 패배했습니다. 슬라비아 프라하는 체코 리그에서 9점으로 1위를 차지하고 있으며 도르드문트에게 홈에서 패배한건 4월 이후 처음으로 겪은 큰 경기에서의 패배였습니다. 챔피언스 리그에서 홈경기 양상을 보면 두번의 승리 두번의 무승부 두번의 패배 그리고 지난 몇년간의 패배입니다. 그들은 조별 예선전 경험이 부족하며 2009년과 2017 사이에 큰 리그에서 경기를 치뤄본적이 없습니다. 바르셀로나에 거세요.

요점

  • 바르셀로나는 챔피언스 리그에서 지난 7번의 경기 중 한번만 패배했다.
  • 바르셀로나는 지난 다섯번의 경기에서 연승을 거두었다.
  • 슬라비아 프라하는 최근 이런 큰 규모의 리그에서의 경험이 부족한다.

결론

슬라비아 프라하는 이 경기에서 뭔가를 얻길 기대할 것입니다. 만약 그렇지 못한다면 인터밀란이 도르드문트와의 홈경기에서 아무 소득을 얻지 못하길 바래야 합니다. 바르셀로나는  이번 시즌 불안한 출발을 했지만 극복하고 라리가에서 선두를 달리고 있죠. 그들은 이런 경기에서 이미 홈에서 도르드문트에게 대패한 슬라비아 프라하와는 비교도 안될 풍부한 경험을 가지고 있습니다. 바르셀로나에 거세요.

슬라비아 프라하 승 – 7.8

바르셀로나 승 – 1.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