챔피언스리그: 헹크 VS 리버풀

0
923

리버풀은 챔피언스 리그 E조에서 약간 겁을 먹은듯 하지만 여전히 3점으로 2위입니다. 그들은 1점차로 1위인 나폴리에 뒤져있고 4위인 헹크에겐 2점차로 앞서있습니다. 리버풀은 일요일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와의 프리미어 리그 경기에서 1-1로 비김으로써 전승 행진을 이어가지 못했습니다.  그들은 여전히 6점으로 1위를 지키고 있고 챔피언스 리그의 챔피언 타이틀을 지키기 위해 돌아왔습니다. 나폴리에게 0-2로 지긴 했지만 잘츠부르크를 3-0으로 이긴것은 좋았습니다.  그들은 초반에 승리를 놓쳤지만 이후엔 승리했습니다. 현재 그들은 연속으로 헹크와의 경기를 하게 됐으며 연승을 원하고 있습니다. 리버풀은 챔피언스리그에서 5번의 원정 경기중 3번의 승리와 2번의 패배를 했습니다. 그러나 헹크는 나폴리나 바르셀로나 같은 강팀은 아니죠.

헹크는 두 경기에서 1점을 얻었을 뿐이며 이로 인해 3위인 레드불 잘츠부르크에게 2점차로 뒤져있습니다. 그들의 희망은 잘츠부르크를 누르고 유로파 리그에 진출하는 것입니다. 그들은 잘츠부르크에 2-6으로 패배하는 최악의 출발을 했지만 그 이후 나폴리와의 홈 경기에선 0-0 무승부를 냈습니다. 헹크는 벨기에 유필러 리그에서 6위인 팀으로 지난 5번의 경기에서 단지 2번의 승리를 거두었을 뿐입니다. 그들에게 있어 2011/12 시즌 이후로 오랜만에 치르는 챔피언스 리그입니다. 그들은 당시 8경기 중 한번도 이기지 못했습니다. 홈경기에서의 승리도 예선전에서만 거두었을 뿐입니다.  하프타임이건 풀타임이건 리버풀에 거십시오.

요점

  • 리버풀은 이번 시즌 단 한번만 패배했다.
  • 헹크는 지난 8번의 챔피언스 리그 경기에서 한번도 이기지 못했다.
  • 리버풀은 챔피언스 리그 5번의 원정경기중 3번을 승리했다.

결론

리버풀은 나폴리와 1점차로 뒤져있으며 헹크와의 2 경기에서 6점을 얻길 원할 것입니다. 그들이 비록 유럽 원정경기에서 최강은 아닐지라도 헹크에겐 너무 과한 상대입니다. 헹크는 홈에서 나폴리와 무승부를 냇지만 나폴리는 장거리 여행 후 상태가 좋지 않았습니다.  헹크에게 리그의 양상은 불규칙한 상태이며 리버풀은 이 경기에서 하프타임 풀타임 전부 압도하며 승리할 것입니다.

헹크 승 – 9.9

리버풀 승 –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