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웨덴 VS 스페인 팁

0
847

스웨덴과의 원정경기에서 승리하면 스페인으로서는 2020 유로 챔피언십 진출에 한발자국 더 나아갈 수 있게 해줄 것입니다. 그러나 F조에서 루마니아가 노르웨이에게 져서 승점이 떨어져야만 하며 그리하면 스페인은 한번의 승리로 리그에 진출하는 것이 가능할 것입니다. 스페인은 홈경기에서 스웨덴을 3-0으로 격파한 바 있으며 이번에 스웨덴은 홈경기라는 이점을 살리려 들 것이 분명합니다. 스웨덴이 여기서마저 패배한다면 조에서 3위로 추락할 것이나 여전히 유로시리즈 결승전 플레이오프에 진출할 수 있습니다. 국내리그에서 우승한 뒤에 말입니다. 스웨덴은 조에서 5포인트차로 스페인에 뒤져 있으며 승리하려고 혈안이 되어있는 루마니아와의 다음 경기도 만만치 않습니다. 스웨덴은 지난 예선 홈경기에서 7점을 따냈습니다. 그들의 경쟁자들이 빈손으로 돌아가는 동안 말이죠. 유럽 예선전에서 스웨덴은 다섯번의 홈경기를 모두 이겼습니다. 2020 유로 예선전에서 스웨덴은 지난 16번의 홈 경기에서 모두 득점을 했으며 단 한번 패배했을 뿐입니다.

반면 스페인은 다른 모든 팀을 상대로 지난 8번의 경기 모두 무패를 기록했습니다. 이 8번의 경기에서 그들은 7번 승리하고 1번 비겼습니다. F조 마지막 경기인 노르웨이 원정경기에서 1-1로 비긴 것이 유일하죠. 그러나 모든 경쟁 팀들을 상대로 지난 11번의 경기중 4번의 무소득 경기가 있습니다. 유로 챔피언십 예선전에서 스페인은 15번의 무패행진을 했으며 그중 14번은 승리였습니다. 그들은 또한 2017년 8번의 유로 예선 경기에서 무패를 기록했으며 모든 경기에서 득점을 했습니다.. 스페인은 스웨덴과의 지난 세 경기에서 모두 승리했으며 모든 경기에서 2.5골 이상을 득점했습니다. 총 14번의 경기에서 스페인은 7번 승리하고 스웨덴은 3번 승리했습니다.

주목할 점

  • 스페인은 유로 챔피언십 예선 15번을 모두 무패로 마쳤음.
  • 스웨덴은 2020유로 예선전 홈 경기 중 단 한번만 패배함
  • 스페인은 스웨덴과의 지난 세번의 경기 모두 무패로 마침

결론

이번 경기는 F조 최강자를 가리는 큰 경기가 될 것입니다. 스웨덴은 유로2020에 대한 야심찬 계획을 위한 플레이 오프 옵션을 여전히 가지고 있는 상태이며 조에서 최고가 되기를 바랄 것이 분명하며 그것을 위해선 이번 홈경기는 매우 중요합니다. 다음엔 루마니아와의 원정경기가 있을 것이며 루마니아 역시 스페인과의 홈경기에서 3점을 얻기를 열망하고 있습니다. 스페인에게 있어선 거친 여정이 될 것이나 그들은 유로 예선전에서 15번 모두 무패행진을 했기에 그들의 강력함은 확실합니다. 우린 이 모든 경기에서 무승부를 예상합니다.

1xBet이 함께 베팅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