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S: GO Fnatic – Mad Lions

0
1015

Fnatic은 끔찍한 상태로 2위 차이인 라이벌도 이기지 못합니다. 큰 어려움을 겪은 팀은 Dreamhack Masters 플레이오프를 시작합니다. 마지막 경기에서 그들은 FaZe Clan(0 : 2)에게 졌고 다른 토너먼트 Gamers Without Borders에서 OG(0 : 2)에게 졌습니다. 2. 팀이 세계 랭킹의 3위라는 사실에도 불구하고 세계 최고의 팀처럼 플레이하지 못합니다.

MAD Lions는 12위이며 좋은 모습을 보여줍니다. 그들은 안정적으로 플레이하여 좋은 사격실력을 가지고있습니다. 팀은 또한 Dreamhack Masters 플레이오프에서 Mousesports(2 : 0)에게 이겼으며 그 전에 BIG (1 : 2)와 Complexity (0 : 2)에게 졌습니다. 덴마크 팀에게 최고의 맵은 Nuke와 Mirage이며 각각 78%와 75%의 승률을 기록했습니다.

Fnatic – MAD Lions. Forecast for the match CSGO

MAD Lions는 5번의 경기중 마지막 3번을 이겼습니다. 룸샻은 5 의 경기중 4번의 경기를 졌습니다.

Fnatic은 이제 거의 모든 팀들에게 패배하고 경기력을 되찾지 못하고 있습니다. 그들은 BO1에서 MAD Lions에게 이길 가능성이 없습니다. 라이온스는 온라인 경기에서 잘하고있기 때문에 그들이 이긴다에 거십시오.

MAD Lions의 승리

지금 바로 베팅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