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데스리가 FC 쾰른 – RB 라이프치히

0
1283

FC 쾰른은 홈에서 승리를 거두려고 합니다. 주중 경기 이후 그들은 11위이며 상대인 RB 라이프 치히는 3위입니다. 분데스리가 시즌 재개 이후 FC 쾰른은 좋은 시기를 보내지 못했습니다. 그들은  2경기를 했지만 수요일 저녁 호펜하임에게 1-3로 패했습니다. 양팀 다 선수 1명이 퇴장됐지만 쾰른은 48분 만에 0-3으로 무너졌습니다. 1골은 취소되었지만 패널티킥을 놓치고 패배했습니다. 유로파리그 진출위치까지 8점 남았지만 강등 플레이오프 위치까지 7점 남았습니다. 그들은 마지막 3번의 홈경기에서 패배하지 않았지만 2경기는 2-2 무승부로 끝났습니다. 마지막 홈 경기에서 뒤셀도르프에게 정규시간이 끝나기 2분전에 골을 허용하며 무승부로 끝났습니다. 59분에 패널티킥을 놓쳤지만 승리했을수도 있습니다. 다른 2-2 무승부는 마인츠의 홈에서 2-0 으로 이기다가 나온 결과입니다. 최근 홈 경기에서 많은 골을 넣었으며, 지난 12경기중 5번은 양팀 모두 득점했습니다. RB 라이프치히는 홈에서 헤르타 베를린을 이기면 2위를 차지할수 있었습니다. 단 9분만에 골을 허용하여 그렇지 못했습니다.

KÖLN – LEIPZIG

그들은 앞서나갔지만 8분만에 골을 허용하여 원정팀이 1점을 얻었습니다. 이로인해 라이프치히는 3위로 1위 바이에른 뮌헨보다 9점 뒤져있습니다. 그들은 5위 바이어 레버쿠젠과 2점 차이이기 때문에 챔피언스리그 진출을 위해서는 약간의 작업이 필요합니다. 무승부는 마지막 5번중 4번이었으며 8번중 6번이었습니다. 지난 18경기중 1번의 패배로 지난 9경기에서 무패를 기록했습니다. 라이프치히는 이번 시즌 12번의 원정경기중 8번의 경기에서 이기고 2패를 했습니다. 22골 목표 차이는 원정경기에서의 위험성을 보여줍니다. 그들의 마지막 3경기는 샬케와 마인츠를 모두 5골씩 10골을 넣었습니다. 13골만 인정되었고 바이에른 뮌헨은 더 많은 득점을 했으며 4번은 골을 허용하지 않았습니다. 라이프치히는 여기서 승리할수 ​​있습니다 ..

요점

시즌이 재개된 이후 FC 쾰른은 승리하지 못했습니다.라이프치히는 4번 골을 허용하지 않았습니다.라이프치히는 지난 4번의 리그 경기에서 10골을 기록했으며 경기마다 2골씩 넣었습니다.

결론

너무 많은 무승부는 라이프치히의 타이틀 도전을 망쳤습니다. 그들은 이제 상위 4위를 차지하기 위해 경기를 합니다. 원정경기력은 좋으며 그들은 4경기에서 0-0으로 비기거나 5-0으로 이겼습니다. FC 쾰른은 주중에 졌으며 이번시즌 52골을 허용했습니다. 라이프치에게 그들은 고전할것이며 라이프치히가 이긴다에 거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