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16일 분데스리가: 프랑크푸르트 VS 묀헨글라트바흐

0
1151

아인트라흐트 프랑크푸르트는 유로파리그에서 안좋은 밤을 보냈으며 주말에 분데스리가에서 보루시아 묀헨글라트바흐를 상대론 잘 해내길 바랄것입니다. 프랑크푸르트는 이 경기에 12위에 28점으로 참가하며 묀헨글라트바흐는 49점으로 4위입니다. 프랑크푸르트는 유로파리그에서 바젤을 상대로 쉬워보이는 홈경기를 치렀지만 0-3으로 충격패를 당했으며 이는 분데스리가에서 바이어 레버쿠젠은 4-0으로 이긴 후 5일 뒤의 일이었습니다. 최근 2경기로 인해 프랑크푸르트는 수비에 신경을 쓸것입니다. 그들은 최근 5경기 중 1번만 골을 허용하지 않았으며 5골을 넣을 동안 11골을 허용했습니다. 그들은 아우구스부르크에게 5-0으로 이긴 이후 3번의 경기를 연속을 졌습니다. 최근 15번의 경기 중 4번 이기고 9번을 졌기에 암훌해보입니다. 그들은 홈에서 라이프치히, 바이에른 뮌헨, 레버쿠젠등을 이기는 몇몇 흥미로운 결과를 냈습니다. 이러한 경기력은 그들에게 희망을 줄것이지만 바젤에게 당한 홈에서의 패배는 예측을 어렵게합니다.

묀헨글라트바흐는 한편 이 경기로 2위에 다시 올라가길 바랄것입니다. 그들은 이전에 10위인 쾰른을 격파하여 도르트문트에게 패한것을 복구했으며 최근 5경기 중 3번을 이겼지만 1번만 골을 허용하지 않았습니다. 그들은 최근 10경기 중 2번만 졌으며 7번중 6경기는 오버 2.5골을 기록했습니다. 그들의 최근 7경기는 양팀 모두 득점했습니다. 그들은 3번의 원정경기를 지지 않았으며 최근 2번은 연속으로 이기고 최근 3경기는 최소 2골을 기록했습니다. 그러나 그들은 최근 원정경기마다 골을 허용했습니다. 그들은 최근 프랑크푸르트와의 3경기 중 2번 이기고 1번 비겼습니다.

요점

  • 묀헨글라트바흐는 4번의 원정경기 연속 골을 허용했다
  • 묀헨글라트바흐는 최근 10경기중 2번을 졌다
  • 프랑크푸르트는 최근 15경기중 9번을 졌다
  • 프랑크푸르트는 최근 3경기에서 10골을 허용했다

결론

프랑크푸르트는 형편없는 경기를 치렀으며 바젤에게 홈에서 졌습니다. 그들이 원한 결과는 아니었으며 그동안 그들은 홈에서 좋은 결과들을 얻었습니다. 묀헨글라트바흐는 챔피언스리 기그 진출선을 올라가려하고 있으며 괜찮은 원정경기 기록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들은 또한 최근 프랑크푸르트와의 경기들에서 좋은 모습을 보여주었으며 자신이 있을것입니다.

묀헨글라트바흐가 이긴다에 거십시오.

베팅하기

1XBET – 원엑스벳 가입 시 꼭 SCORE1X 추천코드를 입력해주시기 바랍니다.
130% 첫충 보너스  [1+1]

예: 10만원 입금 + 13만원의 보너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