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폴리에겐 침체기이지만 이탈리아컵 준결승전 2번째 경기에 좋은 상태로 참가합니다. 그들은 원정경기를 1-0으로 승리한 후 인터밀란과 홈경기 치릅니다. 1주일 전에 이탈리아 컵은 다음 시즌 유럽 축구경기을 확보할 좋은 기회였습니다. 그들은 중위권이었지만 현재 6위로 올라왔습니다. 나폴리는 챔피언스리그 진출선까지 9점 남았습니다. 그들은 바르셀로나와의 챔피언스리그 경기도 있으며 지난 주 1-1로 비겼습니다. 나폴리는 최근 9번의 경기 중 7번 이긴 좋은 상태이며 최근 5번의 홈경기 중 1번만 졌습니다.

인터밀란은 좋은 시즌을 보내고 있지만 세리에A 3위로 떨어졌습니다. 그들은 유로파리그에서 라즈그라드를 2번 이겼짐나 이탈리아 팀을 상대로 한 최근 2경기를 졌습니다. 인터밀란은 이탈리아컵 준결승전 1번째 경기에서 나폴리에게 졌으며 라지오에게 1-2로 졌습니다. 이번 경기 라인업은 흥미로울 것입니다. 첫 경기에서 그들은 에릭센, 산체즈, 영을 벤치대기 시켰습니다. 그들은 이 경기에서 공격적으로 나가야 할 것입니다. 이는 나폴리에게 도움이 될 것이며 나폴리가 승리하고 결승전에 진출하게 해줄 것입니다.

요점

  • 나폴리는 최근 9경기 중 7번을 이겼다
  • 나폴리는 최근 5번의 홈경기 중 1번 졌다
  • 인터밀란은 최근 2번의 이탈리아팀과의 경기에서 졌다

결론

나폴리는 이번 시즌 반전을 했으며 세리에A 6위입니다. 그들은 인터밀란에게 1-0으로 앞서있으며 파이널 진출에 자신이 있을 것입니다. 최근 9경기 중 7번을 이긴 나폴리는 좋은 경기력을 가진 상태이며 홈경기의 이점을 살릴 것입니다. 인터밀란은 유로파리그에서 라즈그라드에게 졌습니다.

나폴리가 이긴다에 거십시오.

1XBET 가입시 특별 추천 코드 score1x 를 사용하십시오.
원엑스벳에서 첫 입금에서 130% 보너스를 13만원 까지받을 수 있습니다!

지금 바로 가입하고 베팅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