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시즌은 왓포드에게 아주 생산적인 시즌은 아니었으며 이제 그들은 주말에 리버풀과 홈경기라는 큰 경기를 마주해야합니다. 왓포드는 24점으로 19위이며 리버풀은 1위로 79점입니다. 왓포드는 최근 5경기 중 4번을 2골 이상 넣었습니다. 왓포드는 최근 6경기에서 이기지 못했으며 최근 5경기에서 골을 허용했습니다. 사실 왓포드는 최근 5경기 중 4번을 2골 이상 허용했습니다. 그들은 최근 5경기 중 1번만 득점에 실패했습니다. 그들은 최근 7번의 홈경기 중 1번만 졌지만 상대는 리버풀과 비교할 수 없는 수준의 팀들입니다. 그들은 최근 3번의 홈경기에서 이기지 못했으나 최근 7번의 홈경기 중 3번을 이겼습니다. 최근 3번의 홈경기 중 2번은 6골을 허용하고 5골을 넣었습니다. 그들은 최근 2번의 프리미어리그 홈경기에서 이기지 못했지만 최근 3번의 경기는 이겼습니다. 왓포드는 리버풀과의 경기에서 좋은 모습을 보여주지 못해왔습니다. 그들은 4번을 졌으며 골을 넣지 못했습니다. 그들은 최근 4번의 경기에서 골을 넣지 못하고 16골을 허용했습니다.

리버풀은 최근 왓포드와의 경기 8번에서 지지 않았습니다. 그들은 이 경기에 웨스트햄을 3-2로 이기고 아틀레티코 마드리드에게 0-1로 진 후에 참가합니다. 리버풀은 프리미어리그에서 18연승에 유일한 무패팀입니다. 그들은 이번시즌 27번의 프리미어리그 경기 중 26번을 이겼으며 8번의 원정경기를 연속으로 이겼습니다. 13번의 원정경기 중 9번은 2골이상 넣었습니다. 리버풀은 최고의 수비력을 가지고 있으며 2번째로 좋은 득점기록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들은 최근 8경기 중 7번을 2골 이상 넣었습니다.

요점

  • 리버풀은 최근 왓포드와의 8경기에서 패배하지 않았다
  • 왓포드는 최근 6번의 경기에서 이기지 못했다
  • 왓포드는 리버풀과의 4경기에서 득점하지 못했다
  • 리버풀은 최근 왓포드와의 4 경기에서 평균 4골을 넣었다

결론

리버풀은 명백히 여기서 강자입니다. 그들은 이 경기에서 무패기록을 이어가려 할 것이며 왓포드와의 이전 경기 기록도 아주 좋습니다. 왓포드는 이번시즌 잘 해내지 못하고 있지만 홈에선 좀 낫습니다. 그들은 리그에서 생존을 위한 무언가를 찾기를 발라 것입니다. 리버풀은 FA컵에서 첼시 그리고 챔피언스리그에서 아틀레티코와 경기를 치르기 전에 주요 선수들을 쉬게하고 싶을 것입니다. 그들은 리그 우승에 아주 가까이 있습니다.

리버풀이 2-0으로 이긴다에 거십시오.

1XBET 추천 코드 score1x 사용하시면 가입첫충13만원까지 받을 수 있어요

가입하고 베팅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