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팀에겐 우려스러운 시기입니다. 발렌시아는 라리가 8위로 떨어졌으며 레알 베티스는 13위로 떨어졌습니다. 발렌시아는 형편없는 경기력을 가지고 참가하며 최근 5번의 경기를 이기지 못했습니다. 그들은 그라나다에게 코파델레이에서 졌으며 챔피언스리그에선 아탈란타에게 1-4로 졌습니다. 주말엔 레알 소시에다드에게 0-3으로 졌으며 최근 5경기에서 14골을 허용했습니다. 해당 경기들 중 4번은 원정경기였으며 그들은 이번시즌 7번의 원정경기를 졌습니다. 홈경기력과 비교되는 것이며 아직 그들은 패배를 맛보기엔 이릅니다. 7경기 중 6경기는 비겼습니다. 그들의 최근 홈경기는 아틀리티코 마드리드에게 2-2로 비긴것으로 3번의 홈경기 연속 골을 허용하지 않았습니다. 발렌시아는 유로파리그 진출선까지 2점 남았으며 챔피언스리그 진출선까진 5점 남았습니다. 그들은 최근 14번의 홈경기에서 패배하지 않았으며 이번 주말 승리를 기대할 것입니다.

레알 베티스는 발렌시아를 11월 홈에서 이긴적이 있으며 이번에도 이기고싶을 것입니다. 그들은 상대보다 8점 뒤에 있으며 강등권에게도 8점 앞서잇습니다. 베티스는 현재 고전중이며 최근 6번의 경기에서 이기지 못했습니다. 그들츼 가장 최근 경기는 강등 위기인 말로사에게 홈에서 3-3으로 비긴것입니다. 그들은 최근 4번의 경기 중 3번을 비겼습니다. 최근 12번의 원정경기 중 1번만 이겼으며 최근 5번 중 4번은 비겻습니다. 베티스는 최근 4번의 라리가 경기에서 2골만 넣었으며 전체 시즌에선 10골 넣었습니다. 발렌시아가 이긴다에 거십시오.

요점

  • 발렌시아는 최근 14번의 홈경기에서 지지않았습다
  • 레알 베티스는 이번시즌 10골만 넣었다
  • 베티스는 6경기를 이기지 못했다

결론

발렌시아는 최근 문제가 있지만 원정경기에서만 그렇습니다. 그들은 이번시즌 무패했으며 더 강한 팀입니다. 레알베티스는 6경기를 무승으로 마쳤습니다.

그들은 원정경기에서 득점하는데 고전하고 있으니 발렌시아가 이긴다에 거십시오.

첫충 보너스는 우리 베팅회사가 첫 입금을 기준으로 보너스를 제공한다는 것입니다.
추천 코드 score1x 사용하시면 가입첫충13만원까지 받을 수 있어요.

원엑스벳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