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인트라흐트 프랑크푸르트는 지난해에 준결승전에 진출했으며 현재 유로파리그 16강전을 치릅니다. 그들은 레드불 잘츠부르크를 홈에서 4-1로 격파했습니다. 다이치 카마다는 해트트릭까지 했지만 더 많은 골을 넣지는 못했습니다. 프랑크푸르트는 월요일 유니온 베를린과 홈경기를 치렀으며 1-2로 졌습니다. 이번 달 초 보루시아 도르트문트에게 4-0으로 이긴 후 이어진 3번의 경기 중 2번째 패배입니다. 프랑크푸르트는 아스널과의 원정경기 승을 포함해 4번 이기고 2번 졌습니다. 최근 경기력은 아주 고무적이지 못하며 최근 6번의 원정겨기 중 1번만 이겼습니다.

레드불 잘츠부르크는 문제가 많습니다. 그들은 프랑크푸르트가 1골을 넣으면 3골을 넣어야할 것입니다. 쉽지 않은 일이며 그들은 현재 경기력이 좋지 못합니다. 레드불은 최근 3경기 중 2번을 졌으며 최근 주말엔 비엔나와의 경기에서 2-2로 비겼으며 이 경기에선 앞서나가다가 89분에 동점골을 허용했습니다. 그들은 분명히 이 경기에서 골을 허용할 수 없으며 현재 3번의 경기에서 9골을 허용했습니다. 그들의 유로파 리그에서의 홈경기력은 최근 14번의 경기에서 패배하지 않았기에 기회가 될 수 있습니다. 잘츠부르크가 이긴다에 거십시오.

요점

  • 레드 불 잘츠부르크는 최근 14번의 홈경기에서 지지 않았다
  • 아인트라흐트 프랑크푸르트는 최근 6번의 원정경기 중 1번 이겼다
  • 프랑크푸르트는 최근 3경기 중 2번 졌다

결론

잘츠부르크는 유로파리그에서 최고의 홈경기 기록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들은 그러한 것을 계속하는것이 필요할 것입니다. 그들은 최소한 3골이 필요합니다. 프랑크푸르트는 월요일 분데스리가 경기에서 패배했습니다.

그들의 원정경기력은 대단하지 않으며 잘츠부르크는 충분히 프랑크푸르트를 이길수 있습니다.

추천 코드 score1x 사용하시면 가입첫충13만원까지 받을 수 있어요

베팅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