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프리미어리그 주말에 맨시티와 웨스트햄이 에티하드에서 경기를 치릅니다.  시티는 2위 자리 유지를 위해 반드시 이겨야 하며 3위인 레스터 시티와는 2점 차이입니다. 펩 과르디올라에게는 참 이상한 시기입니다. 첫 맨시티 경력은 2 경기를 득점없이 보냈습니다. 그들이 2경기에서 만들어낸 기회의 수를 보면 당황스러운 일입니다. 이는 시티의 일반적인 모습입니다. 기대점수표를 보면 그들은 리버풀보다 더 잘 해내야 합니다. 65골을 넣은 시티보다 더 많은 골을 넣은 팀은 없지만 게임당 평균 19.9 슈팅에 비하면 적은 골입니다. 과르디올라가 이번 시즌에서 뭔가를 얻는다면 그것은 선수들의 골 결정력을 향상시켜야 한다는 것입니다.

웨스트 햄에게 있어 최고의 맨시티 원정을 하기엔 좋은 시기가 아닙니다. 시티는 웨스트햄에게 최근 6경기를 총 20-3점수로 이겼으며 이제 그들의 상대는 형편없는 상태입니다. 웨스트 햄의 형편없는 방어력을 뚫는것은 시티에겐 어려운 일이 아닐것입니다. 그들은 주말에 브라이튼에게 2-0으로 앞서가던 경기를 3-3으로 비겼으며 이로인해 강등권에 남았습니다. 여전히 기회는 있습니다. 그러나 주말 이후론 고칠점을 찾아야 할 것입니다. 맨시티가 -3 핸디캡으로 이기다에 거십시오.

요점

  • 웨스트 햄은 최근 5번의 경기에서 이기지 못했다
  • 맨체스터 시티는 초기 2 경기에서 골을 넣지 못했다
  • 맨체스터 시티는 최근 웨스트 햄과의 6번 경기를 총 20-3 점수로 이겼다

결론

펩 과르디올라는 토트넘에게 0-2로 패배한 후 드레싱 룸에서 45분 동안 나오지 않았습니다. 그는 이번주에 문제를 고치기 위해 훈련을 강화할 것입니다. 시티가 웨스트 햄을 이길 것으로 생각됩니다.

시티가 -3핸디캡으로 이긴다에 거십시오.

원엑스 추천코드: score1x (첫 입금에서 130%의 보너스를 13만원 까지받을 수 있습니다)

베팅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