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어 리그 토요일 킥오프에서 에버턴은 크리스탈 팰리스와 구디슨 파크에서 경기를 치릅니다. 에버턴은 지난 주말 왓포드와의 좋은 경기 이후 자신감을 가지고 있을 것입니다. 그들은 예리 미나가 2골을 넣기 전에 0-2로 끌려갔습니다. 파피안 델프의 퇴장은 문제가 될 수 있었지만 대신 에버턴은 시오 월컷의 정교한 역습을 전환점으로 만들었습니다. 이는 좋은 모습이었으며 팬들을 카를로 안첼로티 감독을 좋게보게 만들었습니다. 감독직을 맡은 이후 안첼로티는 최상의 결과를 내진 못했지만 프리미어리그 경기 7번 중 1번만 졌습니다. 9위인 에버턴은 아직 챔피언스 리그로 진출할 수 있습니다.

팰리스는 3점 뒤진 14위입니다. 로이 호지슨은 최근 얼마나 나쁜 결과들이 나왔는지 신경쓸 것입니다. 팰리스는 18점 중 4점만을 얻어 상태가 좋지 못합니다. 개개인의 문제는 문제를 덮지 못합니다. 비센테 과이타는 라인 밖에 공을 떨어뜨려 지난주 셰필드의 승리에 기여했습니다. 팰리스가 더 많은 기회가 있었다는건 문제가 아닙니다. 그들의 마무리는 좌절스러운 결과를 낳았습니다. 기회를 만드는건 팰리스에게 있어 어려우며 윌프레드 자하의 변덕스러운 재능에 여전히 크게 의존하고 있습니다. 종종 기회가 있을때 마무리를 하지 못합니다. 팰리스는 방어적인 대형으로 시작할 것이며 세트피스에서 떨어지거나 득점을 할 것입니다. 낮은 점수의 경기가 예상됩니다. 양팀간의 최근 6번의 경기 중 4번은 2골 이하의 결과가 나왔습니다. 언더 2.5골에 거십시오.

요점

  • 양팀간의 최근 6번의 경기 중 4번은 2골 이하의 결과가 나왔다
  • 크리스탈 팰리스는 4번 비기고 2번 패배하여 튼튼한 모습을 보여주지 못한다
  • 에버턴은  최근 7번의 프리미어리그 경기 중 1번 졌다

결론

카를로 안첼로티 감독 하에 에버턴은 미래를 위한 팀을 만들어가는 것으로 보입니다. 결과는 언제나 좋지는 못하지만 주요 선수들이 에버턴을 이끌어 가는 모습을 보는 것은 어렵지 않습니다. 팰리스는 같은 모습을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그들은 강등권을 향해 진주하고 있으며 프리미어리그에서 생존하기 위한 결과가 필요합니다. 구디슨 파크에서의 경기는 만만찮습니다.

언더 2.5골을 예상합니다.

원엑스벳 추천코드: score1x (추천 코드를 사용하시면 가입첫충13만원까지 받을 수 있어요)

원엑스벳과 함께 베팅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