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팀은 이번 금요일 더비 카운티의 홈에서 경기를 치릅니다. 더비 카운티는 16위고 스토크는 19위로 두 중위권 팀은 높은 순위로 올라가려 할 것입니다. 더비 카운티는 웨인 루니가 합류한 이후 상승할 기회를 찾았습니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레전드는 미국 축구의 DC유나이티드에서 영국으로 돌아왔습니다. 그의 영향력은 바로 나타나 더비 카운티는 7 경기에서 패배하지 않았습니다. 루니는 모든 경기에 참가하진 않았지만 스토크 시티와의 경기에선 필드에 나올 것이며 이는 스토크의 마이클 오닐 감독에겐 나쁜 소식입니다. 루니는 맨유의 스토크에 대한 득점 기록을 2017년 깼으며 그들을 상대로 11경기에서 3번의 도움과 6골을 기록했습니다.

스토크 시티는 최근 6 경기 중 4번을 이겼으며 이는 그들은 강등권에서 벗어나게 해주었습니다. 그들의 원정경기력은 형편 없지만 최근 1위 웨스트 브롬을 1-0으로 이겼습니다. 비록 그 승리는 스토크가 프라이드 파크에서의 승리에 대한 믿음을 불어넣었겠지만 더비 카운티는 이번 시즌 2부리그에서 3번째로 최고의 홈 경기 성적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경기는 적은 골에 빡빡한 경기가 될 것으로 보입니다. 최근 10번의 프라이드 파크에서의 경기 중 2번만 2골 이상이 나왔습니다. 또다른 적은 득점 경기가 예상됩니다. 언더 2.5골에 거십시오.

요점

  • 스토크는 최근 6번의 챔피언쉽 경기 중 4번을 이겼다
  • 웨인 루니는 스토크와의 11 경기 중 6골을 넣고 3번의 도움을 기록했다
  • 더비카운티는 이번시즌 챔피언쉽에서 3번째로 최고의 홈경기력을 가졌다

결론

2 팀 중 누가 높은 순위로 올라갈지는 예상하기 힘듭니다. 더비 카운티는 좋은 홈 경기력과 루니가 있지만 스토크의 최근 결과들을 무시할 수는 없습니다. 프라이드 파크는 스토크가 득점을 한 얼마 안되는 곳입니다.

언더 2.5골에 거십시오.

원엑스벳 추천 코드: score1x

원엑스벳이 함께 베팅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