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요일 밤 아스톤 빌라는 왓포드와 홈경기를 치릅니다. 양팀은 강등권에서 사투를 벌이고 있으며 아스톤 빌라는 18위 왓포드는 17위로 양팀의 점수는 1점 차이입니다. 아스톤 빌라는 최근 4번의 홈경기 중 3번을 졌으며 최근엔 맨시티에게 1-6으로 졌습니다. 맨시티가 분위기를 탈때 자비심 없는 공격력을 보여주는 것을 생각하면 저 점수는 용서할만 합니다. 그러나  다른 두번의 패배의 경우에도 3골 이상을 허용하였습니다. 브라이튼과의 경기에 앞서 그들은 9번의 경기 중 오직 1번만 골을 허용하지 않았습니다. 방어는 그들에게 문제이며 골을 허용한 만큼 골을 넣는데는 실패했습니다. 아스톤 빌라는 최근 7 경기에서 1골보다 더 넣는데 실패했습니다.

반면 왓포드는 나이젤 피어슨이 팀에 활력을 불어넣었습니다. 그들은 6번의 경기에서 패배하지 않았으며 4번은 골을 허용하지 않았습니다. 아스톤 빌라와의 이전 경기에선 3-0으로 이겼습니다. 그들은 상대에 관계없이 자신감을 가지고 경기에 임하고 있습니다. 더해서 팀의 역량은 왓포드가 분위기를 탈때 상대를 압도하는 것을 가능하게 합니다. 왓포드가 이기거나 비길것이라 생각합니다.

요점

  • 왓포드는 최근 6 경기 중 4번을 골을 허용하지 않았다
  • 왓포드는 최근 6번의 경기에서 패배하지 않았다
  • 아스톤 빌라는 최근 4번의 홈경기 중 3번을 졌다

결론

트로이 디니는 퇴장당해서 출전하지 못할 것입니다. 왓포드는 계속 무패를 이어갈 것입니다. 아스톤 빌라는 왓포드에게 있어 그들의 경기 스타일에 맞는 상대입니다. 왓포드가 이기거나 비기는데 거십시오.

원엑스벳가입코드: score1x

가입하고 베팅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