챔피언스리그: 토트넘 홋스퍼 VS 올림피아코스

0
574

지난주 무리뉴는 아마도 챔피언스 리그에 대해 언급하거나 논평을 할 것으로 생각했을 것입니다. 대신 그는 꼴찌인 올림피아코스와 6점차로 현재 조 2위를 유지하고 있는 토트넘을 지휘하게 되었습니다. 토트넘은 무리뉴의 지휘 아래 웨스트햄 유나이티드에게 3-2로 승리를 거두는 좋은 시작을 했습니다. 그들의 미드필드는 더 강해진 것으로 보이나 여전히 최근 2골을 허용하여 무리뉴는 아직도 할 일이 많아 보입니다. 이제 그는 시선을 챔피언스 리그로 돌렸으며 여기서 레스스타 벨그라데에게 승리를 거두면 토트넘은 본선 진출이 가능합니다.토트넘은 그들과 4점 차이가 나며 여기서 이긴다면 16강 진출이 가능합니다. 그들은 조별 경기 5번 중 2번을 이겼으며 둘다 레드스타 벨그라데와의 경기로 총 9골을 넣었습니다. 올림피아코스와의 원정경기는 2-2로 비겼습니다.

그리고 그 비긴 경기가 올리피아 코스가 유일하게 얻은 1점입니다. 그 후 경기는 3연속으로 패배했으나 여전히 유러피언 시즌을 이어갈 기회가 있긴 합니다. 올림피아 코스는 레드스타 벨그라데를 2점차로 뒤쫓고 있으며 만약 바이에른 뮌헨이 승리하면 올림피아 코스는 이번 경기에서 지더라도 유로파 리그로 나갈 기회가 있을 것입니다.  지금까지 올림피아코스는 바이에른 뮌헨과 레드스타 벨그라데아 원정경기를 했으나 5골을 허용하며 두 경기를 졌습니다. 지난 몇년간 그들은 8번의 원정경기를 치렀으며 겨우 2번 이기고 5번을 졌습니다. 팁은 무리뉴가 좋은 시작이 그대로 이어져서 하프타임 풀타임 모두 이길 것입니다.

요점

  • 토트넘은 토요일 웨스트 햄에게 승리하며 반등했다
  • 올림피아코스는 조에서 최근 3경기 연속으로 졌다
  • 올림피아코스는 조에서 2번의 원정경기를 모두 졌다

결론

토트넘은  이번 경기에서 이기지 못하더라도 16강 진출이 가능합니다. 그들은 토요일에 웨스트햄과의 원정경기 승리를 거두었으며 이번은 무리뉴의 첫 홈경기입니다. 올림피아코스는 홈에서 토트넘과 비겼으나 이후 3번의 경기를 연속으로 졌으며 형편없는 원정경기력을 보여주었습니다. 팁은 토트넘이 하프타임 풀타임 전부 이길 것이라는 것입니다.

1xBet이 함께 베팅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