챔피언스리그: 레알마드리드 VS 파리생제르맹

0
1055

레알 마드리드는 초기에 그룹내에서 사투를 벌였으나 현재 2위를 차지했습니다. 그들은 1위인 PSG에게 5점 뒤져있으나 3위인 브라헤에게도 5점 앞서있습니다. 마드리드는 만약 그들이 이번 경기에서 지고 브라헤가 갈라타사라이에게 이긴다면 브라헤가 차이를 2점차이로 좁히며 위치가 불확실해 집니다. 마지막엔 브라헤와의 홈경기가 있습니다. 레알 마드리드는 두번의 개막전 경기에서 이기질 못했으나 이후엔 갈라타사라이에게 골을 허용하지 않으며 두번 이겼습니다. 레알 마드리드는 5 경기를 패배하지 않았으며 한번도 골을 허용하지 않았습니다. 최근 2번의 경기에선 10골을 넣었으나 PSG는 갈라타사라이나 에이바르보다 훨씬 강한 상대입니다. 갈라타사라이에게 이긴 후 3번의 홈경기를 승리없이 마쳤습니다.

PSG는 이미 4 경기에서 12점을 얻음으로써 본선진출을 보장한 상태입니다. 10골을 넣었으며 한골도 허용하지 않은 그들은 그룹에서 돋보적입니다. 그저 마드리드와 비기는 것으로도 충분할 것입니다. PSG는 최근 리그와 컵 경기 16번 중 2번만 졌습니다. 그들은 1부 리그에서 이미 1위입니다. 챔피언스 리그에서 PSG는 최근 5번의 원정경기에서 패배하지 않았습니다. 최근 4번의 경기는 12골을 넣으며 승리했습니다. 그들은 최근 14번의 챔피언스 리그 원정 경기에서 모두 득점했습니다. 양팀 다 득점한다에 거십시오.

요점

  • PSG는 14번의 챔피언스 리그 원정경기에서 모두 득점했다
  • 최근 3년간 레알 마드리드는 21번의 홈경기 중 20번을 득점했다
  • 양팀은 최근 챔피언스 리그에서 3번의 레알 마드리드 홈 경기 중 2번을 모두 득점했다

결론

레알 마드리드는 브라헤가 갈라타사라이에게 지지 않는 한 이번 경기에서 뭔가를 얻어내야 합니다. 브라헤가 이번주에 격차를 좁힌다면 벨기에에서의 경기에서 결정전을 치러야 합니다. PSG는 최상의 상태를 유지하고 있으며 이번에 득점을 할 것입니다. 양팀이 모두 득점한다에 거십시오.

지금 바로 베팅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