셰필드는 프리미어리그 주말 경기에서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와 홈경기를 치를 것이며 양팀은 인터네셔널 브레이크에 앞서 좋은 결과를 내고 싶을 것입니다. 셰필드는 17점으로 5위이며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16점으로 7위입니다. 쎄필드는 최근 5경기에서 진적이 없으며 2번 비기고 3번 이겼으며 지난 5경기 중 3번은 골을 허용하지 않았습니다. 그들은 최근 4경기에서 모두 골을 넣었으며 최근 14번 경기 중 9번 골을 허용했습니다. 최근 7경기에서 셰필드는 모두 1골 이상을 넣었습니다. 그들은 두번 연속 홈경기를골을 허용하지 않은 채 이긴 뒤 이 경기에 참가합니다. 그들은 이번시즌 홈에서 8번 경기 중 4번 이기고 4번 졌습니다. 셰필드는 리그에서 2번째로 강한 방어력을 지니고 있으며 9골을 허용하였으나 상위 11개 팀중 가장 득점력이 낮으며 총 13골을 넣었습니다.

멘체스터 유나이티드는 한편 최근 5경기 중 4번 이기고 1번 진 채로 이 경기에 참가합니다. 그들은 최근 7경기 중 5번을 이겼으며 최근 10 경기 중 3번은 골을 허용하지 않았습니다. 그들은 최근 7번의 경기 중 6번은 득점을 했으며 최근 5경기 중 4번은 오버2,5골을 기록했습니다. 그들은 최근 5경기 중 4번을 2골 이상을 넣었습니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최근 5번의 프리미어리그 경기 중 2번을 졌으며 최근 7경기에선 모두 골을 허용했습니다. 그들은 최근 4번의 원정경기 중 3번 졌습니다. 그들은 6번의 원정 경기 중 가장 약한 노리치 시티를 상대로한 1번만 이겼습니다. 형편없는 원정 경기력은  지난 시즌부터 이어져 왔으며 10번의 원정 경기 중 6번을 지고 1번 이겼습니다. 그들은 11번의 리그 원정경기에서 골을 허용하지 않은 적이 없습니다.

요점

  •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최근 6번의 원정 경기 중 1번 이겼다.
  • 셰필드는 상위 11개 팀 중 득점력이 제일 낮다.
  •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최근 7개 프리미어리그 경기에서 골을 허용하지 않은 적이 없다.
  • 셰필드 유나이티드는 리그에서 2번째로 강한 방어력을 가지고 있다.
  • 셰필드 유나이티드는 최근 14경기 중 9번을 골을 허용했다.

결론

셰필드는 홈경기를 2연속으로 이기고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원정경기력이 약한것에 대한 이점을 취하고 싶을 것입니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최근 부상하여 자신감을 회복했으며 여기서 이기고 싶을 것입니다. 그들은 원정경기에선 잘 해내지 못했으나 최근엔 많은 골을 넣었으며 우린 그들이 여기서 그들이 여기서 좋은 기회를 얻을 것이라 믿습니다. 우린 맨체스터 유나이티드가 이길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지금 바로 베팅하기